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판 관리 - 전문가의 주요 팁 및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국가헨젤과그랬대 2020. 6. 14. 06:43

본문


평판 관리 - 전문가의 주요 팁 및 조언



당신의 회사는 당신에게 세계를 의미하십니까? 당신에게 큰 의미가 있다면 고객과 고객에게 꼭 필요한 것으로 만들어야 한다.


당신은 좋은 평판 관리 관행을 채택함으로써 이것을 한다.


이것을 어떻게 하는지 배우려면 계속 읽어라.




비즈니스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현재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업 규모가 클수록 이는 더 진실이다.


그들은 너에게 소중하게 느껴질 거야.


자동화된 시스템을 활용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그들의 구매에 대한 피드백 양식을 제공할 수 있다.




부정적인 면에 직면할 때 당신의 논평은 긍정적이고 정직하게 유지하라.


부정적인 피드백은 반드시 긍정적인 피드백의 바다에서 손실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피드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정기적으로 긍정적인 피드백을 통해 업데이트하십시오.




온라인에서 더 많은 개인 정보를 얻으십시오.


당신이 진정으로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 한, 사람들은 당신이 온라인에서 무엇을 쓰든지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가능한 한 빨리 질문에 답하시오.


만약 여러분이 확신할 수 없는 문제가 제기되면, 여러분이 그들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그 사람에게 알려라.


그러면 여러분은 해결책을 가지고 곧 그들에게 돌아올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자주 모니터링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정적인 의견을 남길 때 회사가 반응하기를 기대한다.


그러므로 반드시 당신의 사업에 대한 의견을 감시하라.


많은 기업이 통신 전략의 이 부분을 미끄러지게 허용하기 때문에 당신이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온라인 상태를 모니터링하십시오.


불만족스러운 고객이나 단순히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 또는 당신의 회사로부터 검색 엔진에 부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경우를 당신은 결코 알 수 없다.


결과를 확인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적어도 한 달에 한두 번은 이렇게 해 봐.




고객이 가는 곳으로 가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많은 고객들이 정기적으로 지역 식당을 방문한다는 것을 안다면, 직접 그곳으로 가보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과 친숙해지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상호 작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훨씬 더 수용적이 될 것이다.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글을 읽을 때 포스터에 화를 내기 쉬운데, 특히 포스터가 모든 진실을 말하지 않고 있다면 더욱 그렇다.


사실을 이용하여 침착하게 대응하여 부정적인 내용을 반증한다.


사람들이 양쪽의 주장을 읽을 때, 그들은 그들이 옳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낼 수 있다.




고객의 기대치를 설정하셨습니다.


고객에게 정직하게 대하고 보상금을 지급하라.


투명성은 강한 명성을 쌓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너희 회사의 실수를 무시하지 마라.


고객은 깨닫게 될 것이다.


너는 실제로 잘못을 인정하고 진심으로 사과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바로 잡겠다고 한다면, 대부분의 고객들은 그것을 용서하고 존중할 것이다.




어디서 사람들이 네 사업에 대해 얘기하는 거야? 사람들이 방문하여 댓글을 달고 리뷰를 올리는 웹사이트에 익숙해지는 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의 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사이트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와 코멘트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고, 비판에 신속하게 응답하도록 하십시오.




가짜 리뷰를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를 찾을 수 있다.


이 길로 가지 마라.


나쁜 사업 관행일 뿐만 아니라, 몇몇 주에서는 그러한 활동을 불법으로 만드는 법을 통과시켰다.




소비자에게 물건을 판매할 때, 어떤 종류의 보증이나 돈을 망설임 없이 돌려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훌륭한 고객 서비스로 알려지고 싶다면 필수적이다.


상품은 재판매할 수 없어 반품 시 수익이 손실된다.


그렇더라도, 이것은 당신의 평판에 활력을 줄 것이다.




적어도 한 달에 한 번은 온라인에서 당신의 사업을 검색한다.


항상 회사 이름을 검색하고 전체 웹 사이트를 검토하십시오.


부정적인 것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부정적인 댓글이 있는지 지켜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감정을 억제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몇 가지 유용한 전략으로 스트레스를 잘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한다.


스포츠를 하거나 다른 신체 활동에 참여하여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시원하게 지내세요.


부정적인 온라인 단어 싸움에 굴하지 마라.


그들은 너의 평판을 크게 손상시킬 수 있다.




당신의 사업이 당신에게 모든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아는 것만큼이나 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너의 명성은 이것을 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여기서 배운 훌륭한 팁과 것들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평판이 잘 관리되도록 하십시오.